서울 나들이를 다녀온 동생에게 선물 받은 헬로트랜서퍼 거북슈
며칠 전 몇 년 만에 아이유 콘서트가 열렸죠? 티켓팅에 성공한 동생이 잠실에 입성하여 콘서트를 보고 사 온 치명적이게 귀여운 디저트!!입니다. 상자를 여는 순간 꺄! 이거 뭐야?를 외치게 만든 귀여운 거북슈를 소개합니다~~
- 헬로트랜서퍼 위치 및 영업시간 안내
위치: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38길 38 1층 101호 (군자역 4번 출구에서 가깝다고 함)
영업시간: 화, 수, 목, 금 09:00 ~ 22:00 / 토, 일 10:00 ~ 22: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헬로트랜서퍼 거북슈는?
4,200원~ 4,500원대로 형성된 거북이슈는 거북이 쿠키에 디플로마 크림을 가득 넣은 빵이라고 한다. 동생이 찍어온 사진인데 등껍질 안에 슈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빵이라니! 보기만 해도 달달하고 맛있을 것 같은 빵이다.
- 실물로 본 치명적인 귀여움!
노랑노랑 패키지를 쓱- 내려놓자마자 열어 본 상자 안에는 나를 향한 귀여운 시선의 거북이들이 6개가 앉아있었다. 최근 본 디저트 중 가장 귀여운 빵이다. 어른도 좋아하지만 아이들이 본다면 더더욱 좋아할 것 같은 디저트이다.
순수밀크거북슈, 초코누텔라거북슈, 녹초거북슈, 콘옥수수 품은 거북슈, 꿀인절미품은 거북슈, 베리베리거북슈가 들어있었는데 여러 종류로 먹어보라고 다 구매해왔구나! 거북이 등껍질마다 다른 맛의 슈크림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었다.
귀엽게 쳐다보는 거북이를 보며(아... 하하하) 거북이 머리를 잡고! 바삭한 거북이 등껍질을 한 입 베어 물면 크림이 입안으로 확 들어오면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 슈크림이 만나 기분 좋은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안에 들어있는 크림들이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서 어른들도 부담 없고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디저트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특색 있는 디저트 아이유 콘서트 잘 다녀온 동생 덕분에 잘 먹었다.
공연에 와 준 팬들을 위해 방석을 준비해주다니! 편안하게 관람하라는 마음이 느껴져 역시 대단한 가수라는 생각이 든다! 나도 앉아보니 생각보다 푹신푹신하고 좋았다는... 하핫! 덕분에 귀여운 거북이 디저트도 먹어보게 되었는데 잠실, 군자역 쪽에서 디저트 구매 시 맛도 있으면서 특색 있는 디저트를 구매하고자 한다면 헬로트랜서퍼에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다.
#군자역카페
#헬로트랜서퍼
#특색있는디저트
#아이유콘서트방석
'카페.디저트 > 서울&경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낮에 가보고 싶은 도산공원 카페 카멜커피 6호점 :) (0) | 2022.01.1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