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생크림 크레이프 롤 더위도 잊게 해 줄 달콤했던 당충전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생크림 크레이프 롤 먹어 본 후기
가끔씩 방문하는 스타벅스라 행사나 소식에 대한 알림 서비스를 해놓았더니 잊지 않고 스타벅스가 소식을 전해준다. 어느 날 알림 온 스타벅스의 여름 신메뉴 중 생크림 크레이프 롤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오랜만에 대구 신세계백화점 매장에 들렀다가 한 군데에서는 품절로 먹지 못하고 나머지 한 군데의 매장에서도 쇼케이스에 마지막으로 진열되어 있던 것을 겟하게 되어 드디어 먹어 본 후기를 남기려고 한다.
내돈내산 생크림 크레이프 롤 정보
메뉴 이름 : 생크림 크레이프 롤
설명 : 얇게 구워낸 크레이프에 달콤하고 고소한 커스터드 생크림을 얇게 발라 겹겹이 쌓은 후 돌돌 말아낸 크레이프 롤 케이크
가격 : 7,500원
구매처 : 신세계대구 3층(티바나)
신세계대구 8층 매장에서는 품절이라 3층매장에도 가봤는데 쇼케이스에 딱 하나 남아있어 바로 주문했다. 하나 남았을 때 마지막으로 득템 한 기분은 살짝 좋다. 볼일이 있을 때 구매할 수는 있지만 무엇인가를 먹기 위해 일부러 시간을 내어 방문하고 사는 성격은 아니기 때문에 그런 것 같다.
부드러움에 녹는다 녹아, 개인적으로 최근 먹어 본 디저트 중 가장 맛있었다.
포장해서 돌아온 스타벅스 생크림 크레이프 롤 입니다!! 걸어서 들고 오고 날씨가 더워서 혹시나 생크림이 녹거나 모양이 흐트러지지는 않았을까 살짝 걱정을 했으나 처음과 같은 형태의 모양으로 잘 유지가 되어있어서 기뻤다.
얇게 구운 팬케이크 위에 겹겹이 쌓여있는 커스터드 크림!! 육안으로만 봐도 엄청나게 부드러울 것 같은 비주얼의 케이크이다.
크레이프 케이크는 세로로 잘라서 먹거나 아니면 포크로 돌돌 말아서 한 겹씩 먹는데 취향에 맞게 먹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 나는,
이렇게 포크로 한 겹씩 돌돌 말아서 먹으니 더 좋았는데 살짝 두께감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케이크의 맛과 한 입에 한꺼번에 넣어서 느껴지는 커스터드 크림의 풍부한 맛이 더 맛있게 느껴졌던 것 같다.
오랜만에 질리지 않고 당충전을 제대로 한 느낌이 드는 케이크를 먹었고 다음에 또 먹고 싶은 맛이었다.
#스타벅스생크림크레이프롤
#스벅생크림크레이프롤
#생크림크레이프롤
#스타벅스케이크
#스타벅스디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