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일상속으로

꽃정기구독 만원의 행복으로 즐겨 본 포지포레 생화꽃배달 택배 서비스

원도우먼 2024. 7. 24. 17:24
반응형

포지포레, 집에서 편안하게 받아 본 꽃다발택배 신청

평소 꽃시장에서 눈으로 직접 보고 구매하는 꽃도 좋아하지만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땀이 줄줄 흐르는 여름이 되니 뚜벅이인 나는 꽃시장에 갈 엄두가 나지 않는다.

 

집안을 화사하게 보이고 싶을 때나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생화꽃다발을 가끔 구매하고는 한다. 꽃시장은 거리가 멀고 특별한 날이 아닌 이상에는 부담 있는 가격 때문에 가게는 잘 방문하지 않다 보니,

 

기분전환용으로 필요한 저렴한 가격대와 편안하게 집 앞까지 배송해 주는 꽃정기구독 업체를 찾아보기 시작했다.

 

생화택배 포지포레

 

 

생화꽃다발 주문한 곳 정보

 

 

 

생화꽃다발 택배서비스 업체도 수많은 곳이 있지만 내가 이번에 주문한 곳은 "포지포레"라는 업체이다.

 

포지포레 사이트주소 : 포지포레 (naver.com)

 

포지포레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신선하고 품질 뛰어난 꽃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꽃배달 서비스 '포지포레'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인터넷 꽃다발주문 서비스, 과연 괜찮았을까?

 

 

 

나의 최근 경험 중 인터넷으로 생화꽃다발 배달 주문은 난생처음이다.

제목처럼 과연 괜찮았을까?라고 묻는다면 당연 YES!! 다!!

 

주문할 때 본인이 배송받을 수 있는 가능일을 물어보는데 내가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배송이 되었고, 

혹시나 택배로 와서 꽃들이 상하지 않았을까 염려되었지만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너무 꼼꼼한 포장처리가 되어있었으며 물처리까지 완벽하게 처리해 줘서 더운 여름에도 꽃들이 시들지 않고 예쁜 모습으로 배송되었다. 

 

 

 

그리고 도착한 꽃을 컨디셔닝 해주는 방법(물 올림, 물관리) 등뿐만 아니라 이 시기에 구매한 특별 서비스로 보존제도 사은품으로 챙겨주었다.

 

 

 

나는 S사이즈를 구매하였고 구매시점 가격은 11,900원 + 배송비 2,800원이었다. 

작은 사이즈이나 오프라인에서는 이 가격대로 볼 수 없는 양과 꽃의 종류도 다양하게 챙겨 배송해 줘서 좋았다.

 

 

 

배송받았던 꽃을 정리해서 꽃병에 꽂아 주었다. 저번 꽃시장에 방문했을 때는 소량으로 살 수는 없어 한 종류의 꽃만 사 왔고 종류는 달랐지만 이번에 주문했던 금액보다 더 비싸게 주고 구매했었다. 좋은 가격대, 여러 종류의 꽃을 꼭 중요한 날이 아니더라도 평범한 날의 일상생활 속에서 꽃이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다. 

 

배송일 지정도 가능하여 주변에 꽃을 선물할 일이 있다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여 챙겨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내돈내산 생화꽃배달 택배 서비스 후기를 마친다. 

 

 

 

 

#꽃정기구독

#포지포레

#생화꽃배달

#생화택배

#꽃다발택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