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떡볶이 푸드코트 메뉴 추천 내돈내산 후기
코스트코푸드코트 방문 비회원이어도 먹을 수 있는 떡볶이
마음으로는 좋아하지만 살 때문에 늘 멀리해야 할 것만 같은 메뉴 떡볶이, 그러나 포기할 수 없는 맛.
코스트코 회원인 친구를 따라갔다가 맛보게 된 착한 가격의 코스트코 떡볶이에 대한 후기를 남겨본다.
(코스트코 비회원이어도 푸드코트 이용은 가능하다.)
코스트코 떡볶이 가격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 이미 유명한 핫도그세트, 피자, 베이크를 제치고 인기가 급상승할 것 같은 느낌의 메뉴 떡볶이!!
떡볶이의 가격으로 대충 나이를 짐작해 볼 수 있다고 학교 다닐 때 컵떡볶이나 접시 위에 비닐을 깔아 얹어주시던 떡볶이는 300원~500원 정도였는데 요즘은 배달을 시켜 먹거나 떡볶이 외식을 해도 15,000원~20,000원 이상까지 충분히 넘어가는 가격이니 떡볶이 물가가 제일 낯선 금액이기도 하다.
일단, 코스트코 떡볶이는 요즘 물가의 가격면에서 부담이 없는 3,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결제는 현금과 현대카드만 가능하다.
포장도 가능한 코스트코 떡볶이
주문 후 빠르게 떡볶이를 받고 나니 음식을 먹어보기 전부터 가성비 떡볶이라는 호칭을 붙이고 싶었다.
3천 원대의 가격인데 떡에 어묵까지 들어있는데 김말이 2개와 삶은 계란까지 들어있다.
뚜껑까지 덮어서 제공해 푸드코트 내에서 꼭 먹지 않고 외부로 가져가도 가능하니 편리성까지 갖췄다.
달콤 매콤한 맛을 재현한 양념이 잘 된 떡볶이
떡볶이의 맛은 양념이 크게 중요한 포인트라고 생각하는데 달달하면서 살짝 매콤함을 가미하여 입안에 감칠맛을 돌게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의 밀떡, 어묵도 탱글한 식감이 느껴져서 좋았고 양념과 재료들이 잘 섞여서 밍밍한 맛이 아닌 깊은 감칠맛이 있다.
거기다가 바삭하게 튀겨낸 내가 좋아하는 김말이까지!! 이것이 3,500원의 행복이다.
나의 결론
마지막 감칠맛 양념 국물에 든든한 단백질 삶은 계란까지 비벼 먹어주면 완벽한 코스트코 푸드코트 떡볶이 먹기 끝!
앞으로 푸드코트에서 가장 많이 찾게 될 메뉴가 될 것 같다. 단종 안되고 계속 판매해 줬으면~
#코스트코떡볶이
#코스트코푸드코트떡볶이
#코스트코푸드코트
#코스트코푸드코트메뉴
#코스트코떡볶이김말이
코스트코 핫도그 리뷰: 다진 양파와 피클, 후랑크 소시지의 합체로 조화로운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