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음식이야기/음식이야기

을지로 핫플 을지로 장만옥에 방문했어요.

반응형

요즘 연일 코로나 확진자가 계속 ,증가하고 있죠...

내일만 근무하면

설연휴가 시작되는데

코로나가 발생된 이후의 삶은

너무 많은 변화가 생긴 것 같습니다.

올해도 조용한 설연휴를 보내게 될 것 같네요~

서울여행시 방문했던 곳을 한 군데 더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서울의 밤을 즐기다.

 

을지로 장만옥

 

서울에 낮은 카페투어와 맛집투어로 즐겼다면

서울의 밤도 즐겨봐야죠~

이 때는 확진자 수치도 지금보다 많이 낮았고,

거리두기가 지금보다 완화되었던 시점이라

밤12시까지 상가들이 영업을 했었습니다.

서울에 사는 친구가

요즘 친구들은 을지로에 많이간다고 하여 

저희도 가볍게 맥주한잔 즐기러 가봅니다.


처음보는 다양한 맥주가 종류별로 있다.

 

맥주 추천

 

을지 장만옥의 맥주소개

 

저희가 주문한 맥주는 상상 페일에일 : 쓴맛이 적고 감귤향이나며 장만옥의 어떤 메뉴와도 

잘 어울린다고 하여 주문.

장만옥 바이젠: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바나나향이 가득한 독일식 밀맥주

밤기차 다크에일 : 과하지 않은 편안한 흑맥주

이렇게 3종류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조금씩 맛을 다 보았는데 

과하지 않은 부드러움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맛의

맥주였습니다.

정말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저는 흑맥주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 곳의 흑맥주는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해외여행에 간 기분이 든다.

 

산동식 마늘쫑면 

 

진주완자

 

 

 

 

이 곳에서 꼭 즐겨봐야 할 메뉴추천

 

중국과 홍콩 가정식 느낌으로 한 을지로 장만옥.

마늘쫑과 다진 돼지고기, 면이 들어있는 

산동식 마늘쫑면은 처음에 나왔을때

기름에 엄청 많이 볶은 듯 면이 반질반질해서

느끼할 것 같았지만 한입 먹어보니

서로의 조합이 너무 잘 어울려

계속 당기는 맛이었다.

돼지고기와 새우를 넣은 소를 찹쌀에 굴려 쪄냈다는

진주완자는 가격이 11,800원이었는데

갯수가 아쉬웠다.

완자의 맛은 홍콩에 가보지 않았음에도

정말 홍콩에 와있는 듯한 강한향과

찹쌀을 넣어 쪄서 쫀득한 맛과

안이 고기로 꽉 차있었다.

저의 선택은

산동식 마늘쫑면을 드셔보시길 강추합니다.

 

 

서울 핫플의 분위기를 잘 느낄 수 있었다.

 

특별한 음식과 다양한 맥주를 즐기고

중화풍 느낌의 멋진 인테리를 구경하며

힙지로를 즐겨보고 싶다면

을지로 장만옥에 방문해보세요.

 

 

 

#서울 핫플

#을지로 핫플

#을지로장만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