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리뷰

비비고만두 후기입니다. 더욱 맛있어졌을까 먹어보겠습니다.

반응형
더 맛있어진 비비고왕교자 

오늘은 비비고의 여러가지 만두 중
비비고왕교자 만두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비비고는 한식 고유의 전통에 현대적인 가치를
더한 글로벌 대표 한식 브랜드라고 합니다.
요즘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많은 제품들이 잘 개발 되어 나오는 것 같아요.

비비고 왕교자

구매처는?

 

CJ더마켓

 

저는 CJ더마켓 서프라이즈 위크 행사때 구매하기 위해

미리 사전입장권 신청을 했구요.

몇 일 뒤 문자로 사전입장권을 받아 등록 후

이용했습니다. 

평소 보다 조금 더 높은 할인율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추가할인쿠폰도 해당 행사 진행시에는

조금 더 높은 할인율의 쿠폰을 제공해줍니다.

이벤트 관련행사 내용 안내도 받고

새로나온 신제품 구경을 하거나,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좋으니

앱에도 방문 해보세요.


제품은 어떠할까?

 

비비고왕교자 제품설명

 

비비고왕교자는 10,000번 이상 치댄 만두피에

돼지고기와 부추를 풍성하게 넣었다고 합니다.

엄선한 재료에 5가지 첨가물을 넣지않고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군만두,찐만두,에어프라이어 조리방법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개봉했을때의 모습

소량씩 덜어내어 먹으면 보관하기 편리하도록

지퍼백 처리가 되어있었으며

열어보니 만두가 봉투의 반정도 들어있네요~

 

조리하기전의 만두

 

만두를 꺼내 육안으로 보니 속이 꽉차있네요.

돼지고기가 가득 들어있고 

부추의 모습이 보입니다.

속재료가 가득차 있는 만두를 보니 

먹기전 기대감이 들게 하네요.

 

가득차있는 만두속


저는 만두를 이용하여 만둣국와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군만두를 먹어보겠습니다.

 

 

 

 

 

비비고왕교자 만둣국

만둣국 끓이는중

엄마찬스, 맛있게 끓여주셔서 감사합니다 :)

먹음직스러운 만둣국
김치가 빠질 수 없지.
든든한 만둣국

 

끓여보니 돼지고기가 많이 들어가서

속재료가 더욱 부드럽게 느껴졌고

부추의 향긋함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당면을 너무 좋아하는데 당면도 같이 들어있네요.

10,000번 치대었다는 만두피도 부드럽게 느껴져서

부담없이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간단하면서 든든하게 먹고싶을때 추천합니다.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군만두

 

에어프라이어 이용중

 

에어프라이어에 만두를 넣고

기름을 살짝 뿌려 180도에서 8분 돌리고

다시 꺼내어 뒤집어준다음 또 8분을 돌렸습니다.

 

바삭해보이는 군만두
육즙만두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으니

육즙이 잘새어나와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하여 맛있었습니다.

맥주와 같이 먹어도 훌륭한 안주가 될 것 같고

간식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비비고왕교자로 간편하고 온 가족 모두 즐길수 있는

만두요리 어떠세요?

 

 

#비비고만두

#비비고왕교자

#만두요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