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일상속으로

앱테크 추천 오늘의집 오늘의가든 땡스소윤 냉동용기 수확후기

반응형

오늘의가든에서 냉동용기 득템한 방법

집에서 휴대폰 하나만 있으면 간단하게 해 볼 수 있는 일! 걷기, 광고보기, 키우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상품을 얻거나 쿠폰 및 현금을 교환하는 어플이 많이 있는데 요즘 내가 가장 열심히 참석하는 오늘의 집 [오늘의 가든] 상품 수확하기를 소개한다. 

 

오늘의가든 냉동용기 득템후기

 

 

오늘의집 오늘의가든 시작하기

 

 

 

'오늘의집' 이라는 사이트는 인테리어/생활 관련 용품을 다양하게 구경하고 쇼핑할 수 있는 곳인데 공간 꾸미기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많은 제품을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다. 

 

상단 가드닝게임을 클릭하면 귀여운 캐릭터도 만나고 잘 키워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초대장] 오늘의가든 친구로 초대합니다!
플랜테리어 인기템 몬스테라부터 스타벅스 기프티콘까지 100% 무료 증정!
이 링크로 접속하면 나도 친구도 더 빨리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https://ozip.me/2sYHH4U
친구 초대코드 : fKT-Y9vj
* 리뷰가 동작하지 않을 경우 오늘의집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다시 클릭해 보세요.

 

 

초대장을 통해 가입하면 서로 친구가 되어 매일 랜덤 선물도 주고받을 수 있고 작물을 더 빨리 자랄 수 있게 할 수 있다. 

 

오늘의가든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키워서 수확만 하면 배송비 없이 무료로 제공되고 상품의 퀄리티가 좋아서였다.

초보주부로써 땡스소윤에서 나온 제품에 관심이 많았는데 냉동용기가 있어 선택!

 

 

 

 

 

이름도 지어주고 잘 키워서 수확까지

 

 

 

출석부 / 물 받기 / 영양제 받기를 통해서 획득한 영양제, 물, 관심주기가 채워지면 물을 줄 때마다 자라나는데 캐릭터도 귀엽고 1~6단계까지 변화하는 캐릭터로 성장해 나름의 재미가 있다. 

 

영양제가 80 이상일 때 물을 주면 성장속도가 2배가 되어 더 빨리 수확할 수 있으니 참고!

 

각종 미션이 상품을 30초 정도 구경하거나 클릭만 하면 물이나 영양제를 주기 때문에 다른 키우기 어플보다는 더 간단하고 쉬운 느낌이 든다. 

 

 

 

매일 접속하지 못해서 최종까지 약 두 달의 시간이 걸렸지만 그래도 뿌듯한 마음!

 

 

 

땡스소윤 냉동용기는 냉장실이나 냉동실에서도 사용가능하고 밀폐력이 좋아 유명한데 실제로 제품을 받아보니 더욱 마음에 들었다. 나는 다진 마늘 보관용기로 잘 사용할 것 같다. 

 

재미로 키우고 상품도 얻는 오늘의 가든 수확후기를 마친다. 새로운 키우기 앱을 찾으셨다면 도전해 보시기를!

 

 

 

 

#앱테크추천

#오늘의가든

#오늘의가든냉동용기

#오늘의가든친구

#오늘의집오늘의가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