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음식이야기/대구

대구망향비빔국수에 다녀오다.

반응형

드디어 금요일~~

이번주는 유독 길게 느껴졌는데 금요일이여서 너무 좋네요~

오늘 나혼자산다 예고편을 보니 허니제이가 출연하던데요..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너무 재미있게 봤고

또 홀리뱅을 좋아해서 마지막 생방송에 투표도 했거든요!! :)

그래서,

얼른 포스팅을 마치고 나혼자산다를 보면서 

금요일 하루를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대구에 있는 망향비빔국수를 소개해드리려구요.

회사와는 거리가 조금 있지만,

팀장님 덕분에 점심에 콧바람 쐬러 멀리 다녀왔습니다.

40년 전통 망향비빔국수

망향비빔국수는 2013년도에 서울에 사는 친구가 

너무 맛있는 비빔국수집이 있다고 데려가서 처음으로 방문했었습니다.

국수,우동,라면... 밀가루 킬러인 저는 

너무 좋아하며 따라갔던 기억이 있네요.

그때는 서울.경기도권에 체인점들이 있었는데

이제는 가까운 곳에서도 국수를 즐길 수 있어서 좋네요 :)


망향비빔국수 영업시간 안내

 

오전 11:00~새벽03:00 까지 영업시간인데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영업시간이 다르겠죠..?

연중무휴인지 아니면 휴무일이 따로있는지도 

안내가 되어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판안내

요금은 선불이고

저희는 비빔국수2개, 비빔물국수2개, 군만두를 주문했습니다.

(팀장님,잘먹었습니다!~)


겉바속촉 군만두

먼저 군만두가 나왔는데요... 오, 군만두 비쥬얼 ㅠㅠ

보통 동그랗게 말은 모양의 만두는 찐만두로 많이나오기도 하고,

찐만두로만 먹어봐서 군만두인데 비쥬얼이 다른점은

상당히 이색적으로 느껴졌습니다.

한입 먹어보니 뜨거웠지만

안에서 육즙이 새어나와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뜨끈뜨끈한 멸치육수

국수 기다리면서 멸치육수도 호로록

멸치맛이 진하게 우러나있고

뜨끈해서 너무 좋았어요.

좀 이따 나오는 비빔국수와의 조합도 좋았구요.

 

 

 


매콤해보이는 비빔국수

비빔국수가 나왔습니다~

평일 낮인데도 손님이 너무 많아서 

 점심시간내에 다먹고 나갈 수 있을지 걱정했는데

음식이 빨리 나와서 좋았습니다.

자작해보이는 빨간국물과 중면에 가까운 면발,

갖가지 야채들이 들어있네요~


백김치와 면발의 조합

저는 평소에 불닭볶음면도 맵다고 생각하지 않는 

매운맛 매니아라서 많이 맵지는 않았지만

평소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에게는

많이 매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매운음식을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이나 

어린이들에게는 잔치국수를 추천드려봅니다 :)

망향비빔국수는 10여가지 야채를 6개월이상 숙성시킨

천연유산균 야채수로 만든 비빔국수라고 하더라구요~

보통 맛없는 비빔국수를 먹으면 쓴맛도 느껴지는 곳이 있었는데

여기는 새콤달콤한 맛이 적절하게 조화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비빔물국수

같이간 직원분의 비빔물국수도 잠깐 찰칵~

다음에는 비빔물국수를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멸치육수가 맛있어서 잔치국수도 먹어보고싶고요.

밀가루킬러는 선택장애가 올 것 같습니다...

음식도 빠르게 나오고, 맛도있어서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망향비빔국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