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촌유원지 쭈꾸미 청담한상 새로 이전하였다고 하여 재방문해 본 후기
상호변경 후 재오픈한 동촌유원지 청담한상 방문
쭈꾸미요리는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정도로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로 쭈꾸미음식을 하는 여러 식당에서 다양하게 맛 비교를 해보는 것을 좋아한다. 이전에 가족들과 맛있게 먹고 왔던 곳 중 하나인 동촌유원지 청담한쭈꾸미가 이사 후 청담한상이라는 이름으로 새 단장을 하였다고 하여 오랜만에 방문했다.
청담한상 위치 / 주차 / 영업시간 / 메뉴 정보
- 위치
대구시 동구 효동로2길 45, 3층
1층은 진주냉면 남가옥, 2층은 설빙이 있으며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리면 3층에 청담한상이 위치해 있다.
- 주차
주차장 있음
-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 메뉴
키오스크 주문 후 식사 후 나가면서 카운터 결제
청담한상 카카오톡 채널 오픈 기념 친구 추가 시 즉시 사용가능한 1,000원 할인쿠폰 제공 (인 당 가능함)
계산 시 쿠폰 제시하면 할인받기 완료
(같은 맛으로 2인이상 주문 가능)
A세트 쭈꾸미볶음 + 도토리 묵전 1인 13,000원
B세트 쭈꾸미볶음 + 페스츄리도우피자 1인 14,000원
C세트 쭈꾸미볶음 + 망고새우 1인 16,000원
D세트 쭈꾸미볶음 + 일반도우피자 1인 12,000원
- 기타 정보
새롭게 오픈한 청담한상은 실내도 넓고 깨끗하고 단체 인원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었다. 이후 나올 밑반찬 콩나물무침, 무생채, 김가루는 셀프바에서도 추가 이용이 가능했다.
청담한상 A세트 쭈꾸미볶음과 도토리묵전 세트 맛
- 밑반찬
1인 13,000원 A세트를 3인 주문하였으며 이전에 방문한 청담한쭈꾸미처럼 이번에도 로봇이 서빙을 도와준다.
쭈꾸미볶음을 넣어 덮밥으로 함께 먹을 수 있도록 나오는 밑반찬 콩나물무침, 무생채와 잡채, 순두부샐러드, 야채샐러드, 단호박튀김, 묵사발이 나왔는데 요즘 물가가 높은데 쭈꾸미한상이 금액대비 가성비 있게 음식을 잘 챙겨주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
다른 반찬은 맛있었는데 묵사발이 아쉬웠던 점은 식초가 아주 많이 들어갔는지 단독으로 먹으니 너무 시고 식초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좀 놀랐다.
- 쭈꾸미볶음
쭈꾸미볶음은 순한맛 / 중간맛 / 매운맛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우리는 매운맛을 선택했다. 김가루가 얹혀 나오는 밥에 매콤하게 볶아낸 쭈꾸미와 콩나물, 무생채를 넣고 쭈꾸미비빔밥을 만들었다.
양념은 이전처럼 똑같이 맛있었는데 쭈꾸미가 질겨서 쭈꾸미도 살짝 아쉬움..
- 도토리묵전
쭈꾸미와 말린 도토리묵, 호박과 당근을 넣어 부쳐낸 도토리묵전이다. 도토리묵전 안에 재료는 많이 넣어 좋았는데 묵전을 부칠 때 기름을 많이 넣으셨는지 모르겠으나 기름맛이 너무 많이 느껴져 아쉬웠다.
아쉬웠던 청담한상 후기 마무리
가격대비 메뉴의 구성은 너무 좋은데 이 날 메인메뉴인 쭈꾸미볶음, 도토리묵전, 묵사발이 모두 다 하나씩은 다소 아쉬운 맛이 느껴졌다. 같이 먹었던 사람들도 내가 느낀 맛과 동일하게 느꼈는지 같은 이유를 얘기했다.
이사 후 바뀐 상호명으로 처음 방문이기는 하지만 이전 청담한주꾸미 때 먹었던 맛과는 다르다고 느꼈다.
이 날 내가 느꼈던 감정이라 글은 솔직해야 한다고 생각하여 느낀 바 그대로 적어본다. 물론, 개인적인 입맛이라 맛을 느끼는 부분은 다 다를 수 있으므로 참조에 그치셨으면 하며 글을 마무리해 본다.
#동촌유원지쭈꾸미
#청담한상
#동촌유원지청담한상
#대구동구쭈꾸미
#동촌유원지모임
모든 메뉴가 다 맛있어 만족한 고모역쭈꾸미 추천하고 싶은 맛집을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