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대구

대봉동카페 노즈커피하우스 특별했던 초당옥수수라떼

반응형

대봉동, 건들바위역 핫플카페 노즈커피하우스 방문 

요즘은 카페투어를 자주 하지는 못하지만 함께 1일 2 카페 투어를 하는 친구가 알려준 대구에서 맛볼 수 있는 초당옥수수라떼 맛집 안내이다.  라떼도 다양한 종류가 있는 건 알고 있지만, 여름의 대표 작물 초당옥수수라니!! 한 번도 마셔보지 못한 라떼의 종류였기에 궁금함이 컸던 노즈커피하우스 방문이다. 

 

 -사진을 막 찍어도 분위기 있게 나온 노즈커피하우스 

초당옥수수라떼와 노랑테이블도 어울리네!

 

 - 노즈커피하우스의 위치 및 영업시간 안내 

대봉동카페, 건들바위역카페 노즈커피하우스

 

 

위치: 대구시 중구 명덕로 279 1층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 노즈의 감성, 내부 소개 

넓은 실내
여러군데 배치된 식물들

 

 

움직이는 벽

노즈커피하우스의 실내는 생각보다 많이 넓었으며 곳곳에 식물들을 배치하여 노즈의 분위기와 함께했다. 커피를 마시고 나오는 길에 움직이는 벽도 신기하여 한 컷 남겨보는데 요즘 느낌 카페의 인테리어에 모던함을 느낄 수도 있을 것 같던 장치이다.

- 커피가 특별한 노즈커피하우스 메뉴 소개 

대표메뉴 노즈시그니쳐

 

노즈커피하우스의 특별한 메뉴 

★ 노즈시그니쳐 5,800원 : 초당옥수수크림과 커피가 어우러져 고소하고 풍미가 깊은 달달한 라떼

 

이외에도 아메리카노 4,800원. 라떼 5,300원. 숏라떼 5,300원. 바닐라라떼 5,500원. 아이스크림라떼 6,500원. 그라니따라떼 5,500원 : 부드럽고 달달하면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이탈리아식 에스프레소 슬러시 라고 한다. 또, 말차라떼, 에이드 외 샌드위치와 베이글도 판매하고 있다. 

 

다음에는 그라니따라떼를 먹어보고 싶다.

 

 

 

 

 

 

 - 한여름 초당옥수수라떼의 맛을 느껴보다. 

치즈베이글과 초당옥수수라떼

 

선택의 고민 없이 바로 주문한 노즈커피의 시그니처 초당옥수수라떼이다. 김광석거리에서 밀면도 먹고 온 후지만 밥 배와 디저트 배는 따로 있으니 치즈 베이글도 하나 주문했다. 

 

노란색 테이블과 아주 잘 어울리는 귀여운 느낌의 디저트이다. 

 

초당옥수수라떼

 

특별했다. 초당옥수수라떼

 

친구에게 들었을 때부터 상상은 되지만 그래도 먹어봐야 하는 맛 초당옥수수라떼를 마셔본다. 특별하다. 초당옥수수라떼, 기존 카페에서 보지 못했던 메뉴이기도 하고 초당옥수수의 맛을 라떼에 어떻게 녹여냈을지가 궁금했는데 커피의 밸런스와도 잘 맞는 것 같고 텁텁하게 너무 달지도 않다. 초당옥수수의 맛까지 잘 녹여낸 라떼였다. 

라떼를 끝까지 마시는 순간에도 초당옥수수의 맛이 끝까지 함께 했던 노즈커피의 시그니처 답다는 생각이 들었다.

 

베이글은 개인적인 입맛에는 특별하다는 느낌은 없었으나 무난하게 먹을 수 있으며 베이글 특유의 쫄깃함이 살아있었고 짭조름한 맛이 입안으로 계속 들어가게 했다. 

 

- 노즈커피하우스 방문 후기 

매일 비슷한 맛의 라떼만 마셔보다가 초당옥수수의 맛이 첨가된 라떼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특별한 맛으로 기억될 것으로 느껴졌고 노즈커피하우스는 실내가 넓은데 그 카페만의 특유의 분위기가 느껴졌으며 화장실도 너무 깨끗해서 좋았다. 그리고 귀여운 강아지도 만날 수 있으니 대봉동, 건들바위역 쪽에서 방문할 카페를 찾으신다면 노즈커피하우스를 추천해본다. 

 

 

#대봉동카페

#건들바위역카페

#노즈커피하우스

#초당옥수수라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