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리뷰

브랜든 이불파우치 이불압축파우치 신혼부부 초보주부 자취생 필수템 대만족

반응형

 브랜든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 2세대
이불 정리 세트


브랜든 압축파우치 이불정리

 

Branden , 브랜든의 소개 

오늘은 브랜든이라는 여행 압축파우치 제품을 구매한 것을 시작으로 나와의 인연을 맺게 되어 이불파우치까지 재구매하게 된 이야기로 정리 = 테트리스 쌓기에 취약한 초보주부의 내용이다. 

 

브랜든은 여행 용품을 고르는 순간부터 여행의 시작이라 여기며, 짐을 싸는 순간조차 즐거움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었다는 파우치 판매 여행용품 브랜드이며,

 

출장을 가던 남편의 캐리어짐을 아주 깔끔하게 정리하여 살짝 완벽한 내조를 도와줄 수 있도록 해준 압축파우치로 좋은 기억이 남아있던 제품이다. 

 

새롭게 나온 브랜든 이불압축파우치

 

브랜든 2세대 압축파우치 이불 정리 세트

 

여행 관련 제품만 판매하는 줄 알았으나 이불정리하는 아이템이 있어 구매하게 된 내돈내산 브랜든 이불파우치.

 

기존 이불 파우치에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새롭게 출시된 2세대 이불 압축파우치로 나는 1세대를 사용해 본 적은 없으나 기존에 비해 이불 표준 사이즈에 맞게 더 커졌다고 하며 부피가 아주 큰 이불도 넣을 수 있는 통 수납 형태로 변경이 된 이불파우치라고 한다. 

 

그리고 색상은 녹색, 베이지, 블랙이 있으며 나는 베이지 색상을 구매하였다. 

 

- 이불 사이즈에 맞게 더 커진 파우치

- 부피가 아주 큰 이불도 넣을 수 있는 통 수납 형태

- 부풀어 오르는 이불을 잡아주는 상단 지퍼 

- 베개 커버 등을 넣을 수 있는 안쪽 메쉬 포켓 

 

이것이 브랜든에서 얘기하는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 이불 정리 세트이다.

 

내가 브랜든 이불파우치를 구매하게 된 이유

 

겨울이불 완벽정리 브랜든 이불파우치

 

 

정리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너무 많은 양이나 부피를 크게 차지하는 것들은 어떻게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을지도 잘 모르겠고 그쪽으로는 크게 소질이 없는 것 같다. 그래서 조금이라도 깔끔해 보이기 위해 최대한 도구의 도움을 많이 받는 것 같고 정리하는 것이 부담스러워 나는 제품의 대량구매를 하는 편이 거의 없다. 

 

여름으로 계절이 바뀌며 기존에 잘 덮던 극세사 겨울 이불을 정리할 때가 다가왔는데 장롱 문만 열어도 부피가 커지는 이불 때문에 약간의 스트레스가 오던 중 브랜든의 이불압축파우치를 만나게 되었다. 

 

 

 

브랜든 파우치로 부피가 큰 이불 완벽 깔끔 정리 

 

이불파우치 추천

 

상단에 있는 지퍼를 여니 깊숙한 공간이 나오고 중간 지퍼를 열어 이불을 담았다. 그리고 압축을 위해 중간 지퍼를 닫았는데 혼자서도 충분히 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 이불의 부피가 커서 살짝의 땀방울은 났지만 파우치 위에 앉아 중간 지퍼를 꽉 잠그니 이렇게 신박한 제품이 있나 싶다. 

 

 

비포 에프터가 확실한 브랜든 이불압축파우치이다. 꽉 찰 정도로 큰 공간을 차지했던 이불이 다른 물건을 넣어도 공간이 넘칠 만큼 여유 있는 공간으로 바뀌었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나처럼 정리에 능숙하지 못한 주부나 공간 활용이 많이 필요한 자취생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또, 삶의 질을 높여준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들어 소비는 했으나 이것은 만족스러운 소비가 아니었을까 하며 계절이 변할 때마다 이불을 잘 교체해 가며 오래도록 사용해 봐야겠다. 

 

 

 

 

#브랜든

#브랜든이불파우치

#브랜든이불압축파우치

#이불파우치추천

#이불압축파우치

 

 

 

각티슈 추천 살림백서 보들보들 미용티슈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만족한 가성비 좋은 티슈

 

 

각티슈 추천 살림백서 보들보들 미용티슈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만족한 가성비 좋은 티슈

네모난 종이상자에 담긴 화장지는 내 필수품 일상생활에 있어 하루도 빼놓지 않고 사용하는 생필품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화장지일 것이다. 거실, 안방,화장실 등 집안 곳곳에서부터 회사에서

tdbhouse.tistory.com

 

물티슈 추천 생활용품에 대한 나의 인식을 바꿔준 크리넥스 물티슈 사용 후기

 

 

물티슈 추천 생활용품에 대한 나의 인식을 바꿔준 크리넥스 물티슈 사용 후기

저렴한 가격의 물티슈만 찾던 내가 프리미엄 물티슈를 써보게 되다. 싸고 양많은 물티슈 vs 가격대는 있어도 만족하며 사용 할 수 있는 물티슈 나는 매일 사용하고 자주 사용하는 일상 생활용품

tdbhouse.tistory.com

 

디퓨저추천 유얼어데이 디퓨저, 향기와 예쁨에 취하다.

 

 

디퓨저추천 유얼어데이 디퓨저, 향기와 예쁨에 취하다.

향기테라피라고 들어보셨나요? 모두들 기억하는 추억의 향기가 따로 있나요? 저는 꽃향기를 좋아하는데요. 어릴 때 엄마가 몇 년동안 꽃집 운영을 하신적이 있어서 꽃냄새와 풀냄새가 뒤섞여

tdbhouse.tistory.com

 

살림백서 핸드워시 사용후기 자극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제품을 찾으신다면 추천

 

 

살림백서 핸드워시 사용후기 자극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제품을 찾으신다면 추천

코로나19 발생 이후 늘 함께 하고 있는 핸드워시 일상생활 속 놓치지 않고 늘 사용하는 제품 중 하나, 핸드워시가 아닐까? 코로나 발생 이후에는 아무래도 손 씻기에 굉장히 예민해지지 않을 수

tdb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