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리뷰

배도라지스틱 하루1포로 간편하게 목 관리 해요.

반응형

변화되는 환경에 따라 챙겨야 하는 건강

10년이면 강산이 바뀐다는 이야기가 있듯이 예전에는 체감하지 못한 일을 시간이 흐를수록 그 말을 깨닫게 되는 순간이 있다. 서울이 공기가 안 좋다는 얘기는 들었으나 20년 전 서울에 처음으로 놀러 갔을 때 친구들과 당일 여행을 하면서 도시와 지방의 공기가 좋고 나쁨의 차이를 느끼지 못했다. 서울에서 놀고 내가 살았던 기차역에 내리는 순간 밤공기가 코 끝을 스쳤는데 그동안은 느끼지 못한 공기의 차이를 처음으로 느낄 수가 있었다. 나는 아주 공기가 좋은 곳에 살고 있었구나. 공기, 물 , 먹거리 등 예전에는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못한 것들이 요즘은 모두 건강과 직결되는 문제이기 때문에 더욱 꼼꼼하게 챙겨야 한다는 생각이다.

 

지금은 건강하다고 불규칙적으로 생활해도 몸은 내가 생각하는 만큼 돌보지 않으면 결국은 어느 쪽으로든 신호를 보내기도 하기 때문이다. 요즘은 도시, 지방 할 것 없이 예전보다는 공기의 질이 나빠져 미세먼지도 체크해야 하고 코로나 같은 바이러스까지 발생해 어릴 때보다는 안심하고 지냈던 세상은 아니나, 그래도 생활 속에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요소들을 찾아서 잘 관리해줘야겠다. 이번에 몸이 안 좋았을 때 인후통이 심하다는 증상들의 얘기가 많아서인지 친구가 챙겨준 배도라지스틱 이야기를 해보겠다. 

 


배를 품은 도라지스틱


배도라지스틱

 

배도라지스틱을 챙겨 먹어야 하는 이유, 미세먼지 예방

미세먼지는 대기 중에 떠다니며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아주 작은 먼지이다. 장기간 미세먼지에 노출이 될 경우 면역력이 급격히 저하되어 감기, 천식, 기관지염 등의 호흡기 질환 및 심혈관 질환, 피부질환, 안구질환 등 각종 질환에 노출될 수 있다.

 

특히 초미세먼지인 경우 인체 내 기관지 및 폐 깊숙한 곳까지 침투하기 쉬워서 기관지 , 폐 등에 붙게 되면 각종 질환이 발생될 수 있다. 미세먼지의 경우 공기 중 매연이 너무 많아서 매연 내 입자들과 공기 중에 있는 황산화물, 수분 등이 섞여서 생긴 것이기 때문에 질이 안 좋은 발암물질 중 하나이다.

 

배도라지스틱을 챙겨 먹어야 하는 이유, 코로나 인후통 증상

이번에 코로나 확진으로 몸이 아팠을 때 나는 열은 많이 났으나 2일 차 까지는 인후통 증상은 전혀 없어서 개인마다 증상에 대한 차이는 있을 수가 있어 다행히 잘 넘어가는구나라고 생각했는데 3일 차가 되니 목이 찢어질 듯이 아픈 인후통 증상이 생겼다.

 

나는 현재는 증상이 없으나 코로나 완치 이후에도 목 아픔, 기침, 가래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들었다. 배나 도라지는 목에 좋은 식품으로 익히 알려져 있어 도움이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배를 품은 도라지스틱

 

배의 효능 

배에 함유된 루테오린 성분이 폐 염증을 예방하고 기관지 점막의 수축을 막아 기침, 가래, 천식 등의 기관지 관련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과 유기산 성분은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감기나 바이러스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도라지 효능 

도라지에 풍부한 사포닌 성분은 목 안과 위의 점막을 자극해 점액 분비량을 늘려서 가래 등이 몸 밖으로 배출될 수 있는 역할을 해준다. 기관지 점막 강화와 염증 완화로 기관지 질환 예방에 좋다. 도라지의 안토잔틴 성분은 유해 물질을 몸 밖으로 내보내며 바이러스에 대한 저항력을 키워준다. 몸속 면역세포를 활성화하여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배와 도라지 모두 우리 몸을 보호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므로 요즘 같이 봄철에 미세먼지가 많이 발생되는 때나 코로나로 인한 바이러스 예방 및 코로나 확진 이후의 면역력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본다. "

 

 

 

배를 품은 도라지스틱의 제품 소개 

 

목관리에 좋은 배도라지스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배도라지스틱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으로 받은 배를 품은 도라지스틱은 배송 시 제품과 쇼핑백이 함께 동봉되어 있었고 한 박스당 10포로 나눠 총 30포의 스틱이 들어있었다. 탄탄한 상자와 고급스러운 느낌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국내산 배와 국내산 도라지의 사용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신뢰감과 이지컷 스틱의 처리로 간편하게 챙겨 다니면서 먹을 수 있는 편리성이 보이는 제품이었다.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배도라지스틱

 

배를 품은 도라지스틱은 먹어보니 쓴 맛보다는 달달한 맛도 많이 느껴지는 제품이었다. 평소 배도라지 스틱을 챙겨 먹고 싶으나 너무 쓴맛 때문에 먹기가 부담스러워 꺼려지는 분들이나 처음 배도라지스틱을 먹어보는 분들에게도 가벼운 마음으로 잘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된다.

 

배 농축액이 72 brix ,  도라지 농축액이 60% 이상으로 배와 도라지의 비율을 잘 배합해 쓴맛은 줄이고 먹기 좋게 단맛을 더 높인 제품인 것 같다. 용량은 12g으로 이지컷 처리가 되어 있어 간편하게 뜯어 가지고 다니면서 어떤 장소에서든 편하게 먹을 수 있게 쭉 짜 먹으면 된다. 1일 1회 1포를 섭취하면 된다. 

 

쓴 맛보다는 조금이라도 단맛이 포함된 제품을 선호하신다면 추천 

 

배도라지스틱 섭취

 

 

평소 나처럼 어린이 입맛이라 너무 쓴 제품보다는 살짝 쓴 맛도 있으며 단맛까지 느껴지는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든다. 스틱 안에서 도라지의 쌉쌀한 향, 배의 달콤한 향이 다 느껴졌다. 평소 건강에는 크게 이상이 없다는 생각을 했으나 면역력이 좀 약하다고 생각해서 면역력 강화를 위해 잘 챙겨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배도라지스틱 후기를 마치겠다. 

 

 

하루 한포 건강 배를 품은 배도라지스틱, 12g, 30개입

 

 

#배도라지스틱

#배를품은도라지스틱

#배도라지

#면역력높이는방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