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리뷰

헬로맘떡볶이 후기 양배추를 넣어 더 푸짐하게 먹어봤어요

반응형

밀키트의 시대가 왔다. 

오늘부터 영화관에서 팝콘 취식도 가능하고 마트 시식도 허용되어 조금씩 코로나 거리두기가 해제되며 일상으로의 회복을 기대하게 하네요. 오늘 아침 뉴스를 보니 이런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식당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그동안의 거리두기 강화로 영업시간 제한과 손님들의 바깥 활동 감소로 다른 운영 방식을 선택해 식당에서도 밀키트 판매를 하여 매출의 증진 효과를 본 곳에 관한 내용이었어요.

 

또 떡볶이도 오프라인으로 영업을 하지만 라이브 커머스로 떡볶이 밀키트를 판매하여 온라인 시장으로 넓혀나가 코로나 위기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있다는 내용을 봤습니다. 코로나 3년 차, 많은 사람들의 변화가 조금씩은 다 있었을 텐데 이제 조금씩 나아질 수 있겠죠?

 

코로나 전, 후의 일상생활에도 여러 가지 변화가 있었는데 그중 하나가 다양한 밀키트 제품 출시인 것 같아요. 요즘은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밀키트가 있었나? 할 정도로 밀키트를 선택할 수 있는 폭도 넓어진 것 같아요.

 

주말 아침에 우연히 떡볶이 밀키트를 판매하는 것을 보았는데 떡볶이 떡이 누들(면 형태)이더라고요. 입소문 난 떡볶이, 헬로맘떡볶이를 먹어보았습니다! 

 

 


헬로맘 떡볶이
매운맛 

떡볶이밀키트 추천 헬로맘떡볶이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을 정도로 맛있다는 헬로맘 떡볶이 

헬로맘 떡볶이는?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을 정도로 맛있다는 헬로맘 떡볶이는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떡볶이라고 하네요.

 

떡볶이 밀키트도 종류가 너무 많아 저도 그동안 다양한 떡볶이 밀키트를 접해보았는데요. 국물 떡볶이 밀키트, 주문 후 배송까지 세 달을 기다린 떡볶이 밀키트 등 떡볶이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집에서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떡볶이 밀키트를 많이 먹어보았는데 헬로맘떡볶이도 가장 간편하게 조리했지만 맛은 어떤 떡볶이 못지않게 기억에 남았네요. 

 

헬로맘 떡볶이의 구매처와 가격 

저는 올웨이즈라는 사이트에서 구매했어요. 현재 올웨이즈에서는 국물떡볶이, 납작 떡볶이, 누들 떡볶이, 짜장 떡볶이가 판매되고 있고 저는 납작 떡볶이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올웨이즈는 함께 구매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쇼핑 플랫폼으로 저도 모르는 분과의 팀플레이로 구매를 했네요. 납작 떡볶이 매운맛 3세트를 11,900원에 구매했어요. 한 세트당 3900원대로 저렴하게 즐겨볼 수 있는 떡볶이랍니다. 

 

헬로맘 떡볶이의 조리법은 간단해서 좋아

 

1. 조리방법 

 

헬로맘 떡볶이의 조리방법1

 

 

헬로맘 떡볶이의 조리방법2

 

헬로맘 떡볶이의 조리방법3

 

간편 즉석 떡볶이는 헬로맘 떡볶이의 조리방법입니다. 헬로맘 떡볶이 납작 떡볶이 세트는 납작 떡 250g과 부산진 어묵 70g, 소스 100g으로 구성되어 있는 간단한 밀키트의 구성입니다. 

 

1) 물 300ml(종이컵 1컵 반 기준)을 넣어주세요. 떡볶이 소스를 넣고 풀어줍니다. 

2) 물이 끓으면 떡과 어묵을 넣어주세요. 저는 양배추도 같이 넣었어요. 

3) 내용물이 들러붙지 않게 저어가며 끓여주고, 어느 정도 익었으면 끝! 

 

헬로맘납작떡볶이 간단하게 완성

 

헬로맘 납작 떡볶이의 맛? 

 

시원한 콜라와 함께

 

말랑말랑한 헬로맘 납작 떡볶이의 떡

 

1. 말랑하면서 쫄깃한 떡 

 

안전관리 인증 HACCP 인증을 받은 헬로맘 납작 떡볶이는 먼저 떡이 굉장히 말랑말랑 하면서도 쫄깃한 느낌이 함께 들었는데요.

 

헬로맘 납작 떡은 급속 냉동과 함께 특별하게 개발한 방법으로 진행하는 포장방법으로 냉동떡의 깨짐 현상을 없앴다고 하네요. 떡볶이 밀키트가 냉동제품이다 보니 실제로 깨진 떡이 나오기도 하는데 헬로맘 납작 떡볶이는 그런 일은 없었고요.

 

떡 안에 수분을 최대한 그대로 보존했다고 합니다. 

 

2. 매운맛 떡볶이 마니아가 원한 맛 

 

저는 겉면 포장지에 매운맛이라고 적혀있어도 이 맛이 매운맛이라고? 하나도 안 맵네라고 외치는 웬만해서는 매운맛을 잘 느끼지는 못하는 사람이에요.

 

그동안 수 없이 매운맛이라고 적혀있던 음식들이 안 맵게 느껴지는 것이 많아서 실망했었는데 헬로맘 떡볶이의 매운맛 소스는 정말 맵더라고요! 오랜만에 제가 원한 떡볶이 밀키트의 매운맛이었습니다. 평소 매운맛을 좋아하신다면 선택해보세요~ 

 

3. 야채 첨가로 더 푸짐하게

 

마침 집에 양배추가 있어서 떡볶이 안에 들어있는 양배추를 너무 좋아해 같이 첨가해서 만들어봤어요~ 제가 양배추를 넣어서 인지 떡볶이 국물이 거의 없었지만 저는 양배추에 소스가 잘 배여 달달하면서도 매운 양배추의 맛이 느껴져 더 좋았어요. 좋아하는 야채가 있다면 같이 넣어서 든든하게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핫도그와 함께 하는 헬로맘 납작 떡볶이 

 

핫도그와 떡볶이 탄수화물의 최강 조합

 

오늘 스트레스받는 일이 있었냐고요? 사진으로 보니 탄수화물의 섭취가 엄청나겠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고 하루의 마무리를 해보려고요. 떡볶이 위에 올려먹는 핫도그의 조합이 좋아서 같이 먹었는데 달달하면서도 매운맛의 떡볶이와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핫도그와 잘 어울립니다.

 

사진상으로 보니 떡볶이 국물이 아예 없네요. 설명서에 기호에 따라 파, 계란 등을 넣어서 드세요.라고 적혀있던데 제가 조금 더 많이 끓였을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소스를 조금만 더 주시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탄수화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 

 

헬로맘 납작떡볶이 먹고 효소도 섭취

 

저희 한국인의 식단은 탄수화물에 탄수화물을 얹어 탄수화물을 또 얹어먹는 탄수화물과는 아주 친숙한 식단이라고 하더라고요. 저 또한 오늘 탄수화물의 과다 섭취로 마지막으로 효소 섭취로 마무리를 하려고 합니다. 효소가 궁금하시다면 이 전에 효소에 대해 포스팅을 한 내용이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나의 리뷰] - 효소 추천 GC녹십자 귀리에 퐁당 효소 탄수화물 종류를 많이 먹는 분들은 필수 선택!

 

 

효소 추천 GC녹십자 귀리에퐁당효소 탄수화물 종류를 많이 먹는 분들은 필수선택!

탄수화물을 놓을 수가 없다. [효소를 만나게 된 이야기] 1. 효소이야기의 시작 한때 나도 지독하게 다이어트를 했던 적이 있다.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그 때처럼 그렇게 열심히 의지를 가지고 지

tdbhouse.tistory.com

 

헬로맘 떡볶이 밀키트의 마무리 

떡, 어묵, 소스만 있는 밀키트이지만 분식집에서 먹었거나 배달 주문해서 먹는 떡볶이 못지않게  집에서도 편리하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이런 게 떡볶이 밀키트의 매력인가요? 떡볶이의 시장도 정말 다양해서 앞으로 밀키트의 시장이 더 기대가 되네요.

 

매운맛 소스도 마음에 들고 떡도 마음에 들었던 헬로맘 납작 떡볶이 밀키트였는데요. 중학생 때 학교 근처에 분식집 중 딱 한 군데만 즉석 떡볶이를 판매하는 곳이 있었는데 그곳이 생각도 나서 추억으로 잠시 돌아갔던 떡볶이였습니다.

 

소스를 조금만 더 늘려주시고 쫄면 사리를 첨가해 주시면 집에서 만들어먹는 즉석떡볶이의 맛이 더 느껴질 것 같아서 좋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을 적으며 글을 마칩니다. 다음에는 짜장 떡볶이를 구매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헬로맘떡볶이

#헬로맘납작떡볶이

#떡볶이밀키트 

#효소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