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대구

복현오거리 스타벅스방문 오픈 소식을 듣고 방문한 후기

반응형

대구 복현오거리에도 이제 스세권

경대북문을 갈 때마다 곧 스타벅스의 오픈을 알리는 공사가 진행 중이었는데 동생에게서 드디어 대구 복현오거리에도 스타벅스가 오픈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다.

 

스타벅스가 입점되었으니 이제 대구 복현동도 스세권 지역이 되었다. 이쪽 근처에 살고 있는 사람으로서 2022.06.16일 오픈한 스타벅스 대구 복현 DT점 방문은 어떤 느낌인지 아침 일찍 볼일을 보러 가기 전 가족 모두 함께 방문을 해본다.

 

대구 복현오거리 스타벅스 오픈

 

위치 및 영업시간 안내 

 

 

위치: 대구시 북구 대학로 150

영업시간: 매장과 드라이브 스루 시간 동일 07:00 ~ 23:00 

 

대구 복현오거리 스타벅스 주차안내 

 

복현오거리 스타벅스는 드라이브스루가 가능한 매장으로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해도 되나 매장 안을 이용하시고자 한다면 주차 후 이용할 수 있다. 

 

주차는 총 15대가 가능했고 1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1시간이 지원되며 이후 10분당 500원, 일 최대 4시간까지 이용 가능하며 무료 회차는 15분이다. 

 

주문 시 주차는 하셨는지 물어봐서 차번호를 알려주었고 주차요금 정산은 결제 후 발급된 주차권으로 직접 무인정산기에 가서 사전 정산을 했다. 주차요금 정산은 카드결제만 가능하다. 

 

 

스타벅스 주차 사전무인정산기

 

새로 오픈한 복현오거리 스타벅스 내부는? 

 

1층 깔끔하게 진열된 스타벅스md

 

2층의 편안해 보이는 실내 좌석

 

깔끔하고 고급진 스타벅스 복현오거리점

 

1,2층으로 구성된 복현오거리 스타벅스는 오픈한 지 2주 정도밖에 되지 않은 곳이라 실내가 엄청 깔끔했다. 이 자리는 예전에 바로 앞에 있는 하이마트 건물과 피자헛이 있었던 자리였는데 없어지고 새로 탄생된 공간이기 때문에 굉장히 넓다. 

 

좌석이 많아서 많은 손님을 수용할 수 있는 복현오거리 스타벅스이다.

 

 오늘은 아이스아메리카노 말고 새로운 스타벅스 메뉴를 즐겨 보겠다.

 

스타벅스 메뉴 주문할 곳

 

다양하게 진열된 스타벅스 디저트

 

주말 아침 9시30분에 즐기는 커피 한잔의 여유

 

입맛이 각자 다 다른데 스타벅스는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약간의 고민을 하고 주문한다. 주말 오전 9시 30분에 방문했는데 이른 시간이여도 많은 종류의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었다. 배가 살짝 고파 스타벅스의 디저트 메뉴도 끌렸으나 점심을 맛있게 먹기 위해 커피만 주문했다. 

 

대표 음료 메뉴 아이스아메리카노부터 돌체라떼,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콜드 브루 오트 라떼 까지 다양하게 주문했다. 돌체라떼를 주문한 주인은 주차 정산을 위해 메뉴를 받자마자 들고 바로 밖으로 나가서 사진은 패스~

 

 

 

갖고 싶은 스타벅스 캠핑용품도 잠깐 구경 

 

노랑 패키지가 예쁘네

 

스타벅스 액티브 서머 스탠리 캠프세트

 

스타벅스md

 

그 이름도 거창한 SS 액티브 서머 스탠리 캠프 세트이고 가격은 역시 후덜덜하게 59,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스타벅스의 여름 md 제품이다. 

 

캠핑 모임이 결성되어 따라다녀볼까 하고 텐트를 하나 구매했는데 그러고나니 스타벅스에 방문해서도 md 중 가장 빠르게 캠핑과 관련된 이 제품부터 눈에 띈다.

 

스타벅스 캠프세트.. 감성 캠핑용품이구나... 비싸서 안녕한다..

 

달달하고 고소한 맛인 스타벅스 콜드브루 오트라떼 

 

콜드브루 오트라떼

 

콜드브루의 풍미와 깔끔한 오트 밀크가 어우러진 달콤 고소한 라떼. 식물성 밀크를 사용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콜드브루 오트라떼를 처음 먹어보았다. 

 

평소에는 스타벅스 방문 시 돌체라떼에 두유로 변경해서 먹는데 이 날은 새롭게 콜드브루 오트라떼로 마셔본다. 

 

단맛은 있으나 내 입맛에 아주 많이 달지 않고(참고로 아주 단맛 싫어함, 평소 카랴멜마키아또를 즐기지 않는다.) 식물성 밀크를 사용했다고 했는데 두유맛이 나서 먹으면 먹을수록 고소함이 더욱 느껴져서 좋았다. 

 

스타벅스 종이 빨대는 개선이 필요

 

중간에 음료 다 못마시고 벌어진 종이빨대

 

환경오염을 위해 종이 빨대를 도입한 스타벅스의 취지는 이해가 되나 종이가 금방 녹아서 눅눅해지다 보니 벌어져서 더 이상 빨대로는 음료를 마실 수는 없었다. 음료 중간부터는 그냥 입을 대고 마시기 시작했다. 

 

종이 빨대가 휘어지는 부분은 개선을 해야 할 것 같다. 

 

복현오거리 스타벅스 방문 후기 마무리 

 

대구 복현오거리는 평소에도 차량정체가 심한 구간인데 스타벅스의 입점과 DT도 들어온다고 하여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 어찌 되었던 오픈까지 완료가 되었다. 부지가 넓었던 곳이라 역시 방문해보니 상당히 넓고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 깔끔함이 가득했다. 

 

혹시나 차량을 가지고 가신다면, 이 쪽 주변에 오래 지냈던 팁으로 주차장에서 복현오거리 방향으로 바로 나오지 마시고 막창골목을 잘 이용해 빠져나가신다면 차량 정체는 조금 피하실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 한 번 씩 방문할 복현오거리 스타벅스 방문 후기였다. 

 

 

 

#복현오거리스타벅스

#스타벅스

#콜드브루오트라떼

#스타벅스스탠리캠프세트

#스타벅스종이빨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