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아모레퍼시픽 간편하고 꾸준하게 먹을 수 있어 추천하는 복숭아맛 콜라겐 후기

반응형

바르는 것만 중요한 것이 아니라 몸속을 채워주는 것도 중요하다.

피부만큼은 특별한 관리를 받아도 되지 않을 정도로 자신 있던 나였는데 코로나 발생 이후로 마스크를 계속 착용하다 보니 트러블, 피지 발생, 푸석거림 등 그전까지는 겪어보지 못했던 다양한 증상들이 나타났다. 

 

예전의 피부처럼 되돌리고 싶어 부단히 노력도 많이 했는데 효과를 보지 못해 포기하던 찰나 피부에 바르는 것만 중요한 것이 아니라고 느끼게 해 준 먹는 콜라겐을 만났다. 내돈내산은 아니고 선물로 받아 알게 된 아모레퍼시픽의 콜라겐큐브 이다. 

 

 

- 아모레퍼시픽의 콜라겐큐브는? 

 

이너뷰티 콜라겐큐브 

 

친숙한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의 콜라겐큐브는 무엇보다 요즘 수 없이 나오는 이너뷰티의 시장 속에서 그래도 우리가 가장 많이 들었고 예전부터 자주 접했던 브랜드에서 만든 제품이기에 조금 더 신뢰를 하고 섭취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 

 

패키지 마저 상큼한 먹는콜라겐 콜라겐큐브 

 

음식을 먹는 것은 잘 챙겨 먹고 좋아하면서도 건강을 위한 영양제나 건강기능식품 등을 챙겨 먹는 일에는 소홀한데, 집에 놓아두면 꾸준히 챙겨 먹지 않고 어딘가에 굴러다닐지도 모르기에 눈에 잘 띄어 잘 챙겨 먹을 수 있게 회사에 갖다 놓았다. 

 

역시! 그래도 보이는 곳에 놔두니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는 꼬박꼬박 챙겨먹고 쓰는 후기이다. 

 

아모레퍼시픽 콜라겐후기 

 

AP콜라겐과 비타민C가 함유된 콜라겐 큐브인데 국내 최초로 콜라겐 개별인정형 원료인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가 함유되었다고 한다. 피부 탄력 및 보습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는 요즘 이상하게도 올해만큼은 건조해지는 날씨에 비해 내 피부는 덜 푸석거리는 느낌을 받고 있다. 

 

비타민C 30mg도 함유되어 있는데 피부 노화방지에도 도움을 주니 더 눈길이 간다.

 

 

 

하루에 4알 간편하게 섭취 

 

아모레퍼시픽 콜라겐큐브의 가장 장점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은 바로 섭취!! 였는데 물 없이 1일 4정을 간편하게 씹어먹으면 된다. 입안에서 녹는 츄어블 건강기능식품으로 때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점이 좋았다. 

 

맛있는 복숭아 맛이라고 하였는데 사실 처음 먹었을 때는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 그렇게 맛있지는 않은 비타민을 먹는 느낌?! 이 들었는데 그래도 요즘 내 몸에 너무 신경을 못써주는 것 같아 좋다고 하니 열심히 먹었다. 오후 업무시간 잠이 살짝 올 때 4알을 한꺼번에 먹으니 오독오독 씹히는 맛도 있고 상큼 달큼한 맛이 함께 느껴지기도 해서 맛있게 섭취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콜라겐 재구매를 예약

 

3주간 콜라겐을 꾸준히 섭취하면서 느껴지는 것은 예전보다는 피부가 조금 덜 땅기고 아침에 피부 화장 시 이전에는 쿠션을 바르면 얼굴에 동동 뜨는 느낌이 많아 싫었는데 요즘은 아무 쿠션을 써도 건조함이 덜해서인지 피부에 밀착이 잘 된다는 느낌을 받았다. 

 

물론 잠깐 먹었다고 바로 이렇게 효과가?!! 그건 아닐 수 있겠지만 확실히 아무것도 섭취하지 않았을 때보다는 좋아서 재구매를 할 것이다. 피부 보습, 탄력에 관심이 많이 있으시다면 콜라겐 큐브를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해본다. 

 

[큐브미] 콜라겐 큐브AD 30일분, 상세 설명 참조, 상세 설명 참조

 

 

 

#아모레퍼시픽

#콜라겐

#콜라겐큐브

#콜라겐후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