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음식이야기/대구

대구 동구 각산역맛집 퀴다 파스타 먹으러 재방문해야 하는 이유

반응형

대구 퀴다에서 주문한 파스타 맛 후기

한식을 좋아하는 나지만 이따금씩 생각나는 양식메뉴!! 메뉴 중 목살플레이트가 먹고 싶었는데 이 날 대구 동구 각산동, 대구 혁신도시에 거주하는 분들이 많이 찾는 양식집이 있다고 하여 방문해 보았다.

 

 

처음은 목살플레이트를 먹으러 갔지만 파스타에 반하고 나오게 된 대구 동구맛집 퀴다에 대해 얘기해 본다. 

 

각산역 퀴다 위치 및 영업시간 안내

 

퀴다 신서 직영점 외부

 

 

★ 위치

대구시 동구 안심로 389, 1층 108호 퀴다 

- 지하철 이용 시 각산역 4번 출구로 나와서 도보 4분 소요 

- 주차 O

 

★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0:10

 

퀴다는 대구 신서동에서만 운영되고 있는 양식집인 줄 알았으나 경산 하양에 본점을 둔 2호점이라고 한다.

 

대구 퀴다 메뉴소개

 

왼쪽에 메뉴를 그림으로 표현한 세심함!

 

오늘 내가 주문한 메뉴는 

 

목살플레이트 15,500 

명란 크림 파스타 12,900 

 

이렇게 주문해 본다. 

 

이 밖에도 관자파스타, 블랙 알리오 올리오, 바질 봉골레, 차돌박이 오일파스타 및 리조또, 가지 고기덮밥, 쉬림프 칠리라이스, 피자 6 종류까지 다양하게 있어 입맛에 따라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고물가 시대에 걸맞지 않은 적당한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고 인근 주민들에게는 맛까지 보장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는지 가족단위의 손님들도 많았다.

 

2인석도 있고 4인석도 있다.

 

 

각산역맛집 퀴다에서 먹은 목살플레이트

 

푸짐했던 목살플레이트의 양

 

샐러드와 목살 버섯, 감자튀김으로 구성된 목살플레이트는 15,500원이라는 가격 답지 않게 푸짐하게 나온다. 이 양과 구성으로 다른 곳에서 목살플레이트를 먹는다면 최소 3~4천 원은 더 비싸지 않았을까. 감자튀김이 웬만한 패스트푸드점보다 잘 튀겼으며 짜지 않아서 맛있었고 고기는 같이 간 친구는 맛있게 먹었지만 다른 사람들보다 육향에 민감한 나는 잡내가 조금 느껴져 한 번 먹어본 것으로 만족한다. 

 

대구동구맛집 파스타는 퀴다

 

대구파스타맛집 퀴다

 

최근 들어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크림파스타였다. 음식이 간이 아주 잘되어있다고 느껴졌고 부드러운 크림과 짭조름한 명란이 잘 어우러져 면을 다 먹고 크림까지 싹싹 긁어먹었다. 퀴다는 명란크림파스타 외에도 블랙 알리오 올리오, 바질 봉골레, 차돌박이 오일 파스타 등 다른 파스타 종류도 있기 때문에 파스타를 먹으러 재방문을 꼭 할 것이다.

 

마지막 나갈때 가글까지 챙겨주시는 센스!

 

내가 방문했을 시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자몽에이드 한 잔도 마시고 계산 후 나가는 길에 가글도 챙겨줬다.

소소한 세심함이 돋보여 좋았고 오랜만에 만족하면서 먹었던 내돈내산 후기를 마친다. 

 

 

 

#각산역맛집

#대구동구맛집

#대구파스타맛집

#퀴다

#대구퀴다

 

 

대구 동구 맛집 안내

 

대구 돼지 국밥 맛집 장가네 국밥 깔끔 담백한 돼지국밥!

 

대구 돼지 국밥 맛집 장가네 국밥 깔끔 담백한 돼지국밥!

날씨가 쌀쌀할때, 든든한 한끼를 먹고싶을때, 저는 국밥이 땡겨요.. ㅎㅎ 돼지국밥이 맛있는 음식인가? 라고 생각해본건 20살때가 처음이었어요~ 그전까지는 먹어본기억도 없고 제가 살던 동네

tdbhouse.tistory.com

대구혁신도시맛집 온기한그릇 따끈한 돌판비빔밥 맛있는 집

 

대구혁신도시맛집 온기한그릇 따끈한 돌판비빔밥 맛있는 집

대구 혁신도시 방문 시 추천하는 밥집 온기한그릇 날씨가 무더운 여름날이지만 이열치열로 가끔 뜨끈한 음식이 생각날 때가 있다. 그것이 바로 수제비였는데(수제비도 집에서 만들려고 하면 손

tdbhouse.tistory.com

대구혁신도시밥집 코레와카레 기대하지 않았던 돈까스가 맛있던 곳

 

대구혁신도시밥집 코레와카레 기대하지 않았던 돈까스가 맛있던 곳

코레와카레 돈까스와 카레의 조합이 맛있는 집 공공기관의 이전으로 완료된 도시 중 1곳인 대구혁신도시의 맛집 중 하나인 어가쭈꾸미에서 쭈꾸미 세트를 먹고자 한다. 저녁 8시쯤이 다되어 도

tdbhouse.tistory.com

각산역맛집 원조청정굴국밥 본점 겨울에 제격인 뜨끈한 굴국밥

 

각산역맛집 원조청정굴국밥 본점 겨울에 제격인 뜨끈한 굴국밥

우리가 겨울철에 굴을 먹어야 하는 이유 - 굴의 효능 추운 날씨와 여러 활동들로 인한 피로 누적인지 감기에 걸려 일주일 넘게 떨어지지 않고 골골대고 있는 요즘이다. 그렇다 보니 저녁식사로

tdb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