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리뷰

마켓컬리 추천상품 커피빈 헤이즐넛라떼 홈카페 일상을 즐겨요.

반응형

커피빈 헤이즐넛라떼 마켓컬리에서 구입 

커피 없이는 못 사는 한국인이라는데 나도 그중 한 명이다. 평일에는 2잔 정도 마시고 주말에는 1잔은 꼭 마셔 줘야 한다. 주말에도 매번 카페에 배달 주문을 하거나 카페에 가서 커피를 마시거나 하는 것들이 반복적이다 보니 커피값의 지출도 만만치 않아서 이렇게 커피 파우치를 사서도 마시고 있다.

 

커피에 애정이 있다 보니 커피는 카페에 가서 먹어도 맛있고 커피머신 기계에 내려서 먹어도 맛있고, 커피팩에 담아있는 것을 먹어도 맛있으니 나는 커피를 참 좋아하는 것 같다. 오늘은 마켓컬리에서 우연히 라떼를 구입해보고 만족해서 재구매한 커피빈 헤이즐넛라떼를 소개해 보려고 한다. 

 

 


커피빈 헤이즐넛라떼

 

커피빈은?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빈은 내 주변 상권에 가까이 있지 않다 보니 대구에서는 이용해 본 적이 없고, 예전에 서울에서 한 번 방문해 본 적이 있다. 그때 처음으로 이용해 보는 브랜드여서 호기심에 커피맛이 굉장히 궁금했던 기억이 있는데 맛있는 커피를 먹고 나서 브랜드에 대한 기억이 나쁘지 않았다.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커피빈 브랜드의 커피를 즐길 수 있으니 호감을 갖고 구매한 커피이다.

 

커피빈 헤이즐넛라떼는? 

마켓컬리 추천상품으로 소개하는 커피빈 헤이즐넛라떼는 나처럼 헤이즐넛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집이나 회사 그 밖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커피로 소개할 수 있을 것 같다. 헤이즐넛라떼는 커피빈의 인기 메뉴 중 하나라고 한다. 커피빈의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해서 융드립 방식으로 추출해 커피 고유의 깔끔하면서도 깊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커피 추출액과 헤이즐넛 파우더, 국산 원유를 사용해 만든 헤이즐넛라떼라고 한다. 이 제품은 190ml의 용량으로 1박스당 10개입이 들어있다. 칼로리는 120kcal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컵커피가 보통 130~140kcal가 많은 것을 감안하면 조금 낮은 평균의 칼로리라고 볼 수 있을 것 같다. 

 

1박스에 10개가 들어있다.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커피빈 헤이즐넛라떼의 가격 

나는 행사 시 구매해서 행사가로 12,878원에 구매했으며 현재 가격은 13,700원이다. 한 개당 1,370원이니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라떼를 즐겨 볼 수 있다. 

 

 

 

커피빈 헤이즐넛 라떼 맛있게 즐기는 팁 

해당 제품은 파우치 형태로 되어 있어서 살짝 뜯은 후 빨대를 꽂아서 간편하게 마실 수도 있고, 컵에 얼음을 넣고 파우치에 담긴 헤이즐넛라떼를 흔든 후 부어서 마실 수도 있다. 헤이즐넛라떼는 차게 해서 먹을 때가 맛있는 것 같다. 

 

10개의 커피빈 헤이즐넛 파우치가 든든

 

커피빈 헤이즐넛라떼 파우치로 즐기는 홈카페 

 

디저트와 함께 즐기는 커피빈 헤이즐넛라떼

 

쿠키와 마카롱이 콜라보된 쿠카롱과 얼음을 가득 넣은 컵에 커피빈 헤이즐넛 라떼 파우치를 부은 후 집에서 즐기는 홈카페의 일상이다. 헤이즐넛향을 좋아하다보니 평소 단맛의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 즐겨 찾게되는 헤이즐넛 메뉴인데 이렇게 간편하게 집에서도 즐길 수 있으니 너무 좋다.

 

기본라떼에 헤이즐넛파우더가 첨가되어 단맛의 라떼를 먹을 수가 있다. 헤이즐넛향이 아주 강하지는 않지만 오히려 너무 강하면 호불호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적당해서 좋은 것 같다. 깔끔하면서 부드럽고 적당하게 달달한 맛이 있기 때문에 당이 떨어질 때 단맛의 커피를 찾으신다면 마셔보는 것을 추천한다.

 

 

 

#커피빈헤이즐넛라떼

#커피빈헤이즐넛라떼파우치

#커피빈

#마켓컬리추천상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