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일상속으로

거제섬꽃축제 가을의 꽃향기에 제대로 취한 11월의 일상 속으로

반응형

2022 거제섬꽃축제는 마무리되었지만, 내년을 기약하며 올려보는 후기 

통영, 거제 여행을 계획하며 마침 내가 방문했던 시점에 [거제섬꽃축제]가 진행되고 있음을 알게 되었다. 평소 꽃을 너무 좋아하는 나는 이곳을 빠질 수가 없지!!

 

 

- 거제섬꽃축제가 열린 곳

 

위치 알려드리기 전 먼저 꽃구경 감상부터 하구 가세용!!

 

 

 

 

 

위치 :  경남 거제시 거제면 서정리 856-26 (거제남서로 3577 거제시농업개발원)

-> 네비에 거제섬꽃축제라고 검색을 해도 위치를 알려줬다.

축제기간 : 2022.10.29 ~ 2022.11.06 (마감)

 

-  열대과일 '게욱'을 보다.

 

천상의 과일이라 불린다는 게욱

 

가장 먼저 들어갔던 곳은 게욱이라는 열대과일이 재배되고 있던 곳이다. 이렇게 생긴 과일은 처음 봐서 신기했는데 항산화제 라이코펜 덩어리로 미래 먹거리로써 가치가 풍부해 열대과일이지만 국내에서도 개발에 힘쓰고 있는 것 같아 보인다. 오렌지와 자몽과는 아주 다른 느낌인 동그란 과일을 하나 더 알아간다. 이 외에도 올리브나무, 아라비카 커피나무 등 다양한 나무들도 구경할 수 있다. 

 

-  눈을 젤 뗄 수 없게 만들었던 국화분재 

 

나도 예쁘게 키워보고 싶다.

 

국화분재 전시장에서 가장 감탄을 하고 나왔는데 이 2점 말고도 정말 예쁘게 키우신 국화분재들이 많았다. 식물을 가꾸고 키우는 것에 대해서는 자신은 없지만 전시된 이 분재들을 보니 나도 취미생활로 식물을 키워보고 싶은 생각까지 만들게 했던 국화분재 전시장이었다. 

 

- 덥다 더워!! 핫해! 정글돔 후기 

 

거제섬꽃축제 정글돔

 

한 바퀴 싹~ 둘러보고 난 후 알고 보니 1박 2일 촬영 장소였던 것을 알게 된 정글 돔(거제 식물원). 정글돔은 만 19세이상 만65세미만 어른인 경우 개인 1인당 5,000원의 입장료를 주고 들어가야 하지만 위를 올려다보면 광활히 뻗은 열대나무와 쏟아져 내리는 폭포수, 다양한 열대식물들을 감상할 수 있어 구경해보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 남녀노소 방문할 가족여행지로 추천하는 거제섬꽃축제 

 

테마가 있는 거제섬꽃축제, 와 무지개다!!

 

거제섬꽃축제 방문 시 조형물과 꽃이 어우러져 사진 찍을 장소도 많고 구경거리를 다양하게 마련해 놓은 것이 인상적이었다. 

 

거제 KTX 조형물

 

몇 년뒤 완공 예정인 거제 KTX역 때문에 만들어 놓은 KTX 조형물이다. 완공이 되면 서울에서 2시간 50분대면 이동이 가능하다고 하니 경남 통영, 거제의 여행이 더 쉬워지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했던 거제섬꽃축제 마무리 

축제의 기간이 끝났지만 후기를 남겨보는 이유는 거제에 가서 바다 구경을 하지 않았음에도 전혀 아쉬움이 들지 않았고 축제가 잘 준비되어 있어서 만족스럽게 구경을 하고 나왔기 때문이다. 

 

다양한 포토존, 식물, 먹거리 및 기념품 구경 등 총 34개의 코스로 준비되어 있던 2022 거제섬꽃축제에 대한 이야기였으며 내년 가을쯤 거제 여행을 생각하신다면 미리 체크해두었다가 방문해보시는 것은 어떨까? 하고 이야기를 마무리한다. 

 

 

#거제섬꽃축제

#2022거제섬꽃축제

#거제축제

#거제여행

 

 

거제섬꽃축제 방문 전 든든하게 먹고! 거제섬꽃축제 방문 후 에너지 충전을 위해 들린 카페 후기 

거제맛집 배말칼국수김밥 톳김밥의 색감과 식감을 잊을 수 없다

 

거제맛집 배말칼국수김밥 톳김밥의 색감과 식감을 잊을 수 없다

우리가 흔히 먹는 칼국수와 김밥이지만, 경남 거제에서는 더욱 특별하게 먹을 수 있다?! 바다에 위치한 지역으로 떠나는 여행은 갖가지 해산물을 먹을 수 있고 드넓게 펼쳐진 바다의 풍경까지

tdbhouse.tistory.com

거제여행에서 만난 거제카페 짹짹커피, 나의 첫 나폴리식 에스프레소 성공기

 

거제여행에서 만난 거제카페 짹짹커피, 나의 첫 나폴리식 에스프레소 성공기

새로운 공간이 멋지게 창조되어 있어 눈길이 갔던 거제 짹짹커피 거제여행시 카페를 떠올리면 눈앞에 바다 뷰가 펼쳐진 곳에서 마시는 커피 한잔을 많이 떠올리고는 하실 것이다. 그러나 나는

tdb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