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일상속으로

대구퍼스널컬러 만촌동 아우르다 가격부터 세심한 상담까지 만족했던 후기

반응형

대구 만촌동 1+1 퍼스널컬러 맛집 아우르다 소개

퍼스널컬러가 언제부터 유행이었는지 알 수는 없지만 TV에서 내 피부톤에 맞게 여러 가지 색상의 천을 대보고 내가 웜톤인지 쿨톤인지, 옷 색상은 어떻게 입으면 좋고 헤어는 어떤 색을 하면 좋을지 얘기해 주는 여러 장면들을 보면서 나도 언젠가 꼭 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퍼스널컬러를 받아보고 싶어 검색을 해보면 내 생각보다는 상당히 가격이 비쌌다! 보통은 1인당 10만원대의 가격이 많았는데.. 1+1로 무려 5만 원이라는 가격에 진단을 해주는 곳이 있어서 친구와 함께 얼른 예약을 했다.

 

대구 만촌동 아우르다 위치 안내

 

대구 퍼스널컬러진단 아우르다

 

주소: 대구시 수성구 만촌동 1049-5번지 창승빌딩 2층

※지하철 이용 시 만촌역 3번 출구에서 도보 7분 소요 / 주차공간은 있으나 협소하다고 한다.

 

아우르다 예약방법

 

아우르다 예약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했고 시간당 A, B팀으로 예약할 수 있는데 A, B팀은 다른 건 아니고 두 분이 계시다 보니 같은 시간대에 A팀 2명, B팀 2명 이렇게 한분씩 맡아서 진행해 주셔 나눠져 있는 것 같다. 하고 싶은 날짜에 금방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미 먼저 알고 예약을 하고 있어서 나도 평일에 빈타임을 찾아 2주 정도 기다린 후 진단을 받을 수 있었다. 예약하면 입금안내 문자가 오고 입금 확인 후 예약완료 문자가, 그리고 하루 전 진행 순서 안내 및 여러 안내사항이 적힌 문자가 온다. 

 

문자내용 안에는 렌즈 착용 시 써클렌즈는 안되고 투명렌즈 착용, 염색하신 고객님은 검은색 두건을 쓰고 진행할 가능성이 있음 등의 내용이 담겨있다.

 

정확한 입장 시간에 맞춰 문이 열린다.

 

대구 퍼스널컬러 가격

 

손소독제가 준비된 대기 공간은 작게 마련되어 있었고 예약시간 정각이 되니 문이 열리고 입장할 수 있었다.

 

 

 

나는 웜톤일까? 쿨톤일까? 두근두근

 

여러가지 색상의 천을 얼굴에 대보며 설명해준다.

 

퍼스널컬러는 크게 웜톤(봄, 가을) 쿨톤(여름, 겨울)으로 나눠지는데 세부적으로 봄라이트, 봄 브라이트, 여름라이트, 여름뮤트, 여름 브라이트, 가을뮤트, 가을딥, 겨울 브라이트, 겨울딥 등으로 또 나눠진다. 색의 스펙트럼은 다양하지만 이렇게 내 피부에 맞는 색상을 알면 앞으로 색조 화장품을 선택하거나 옷이나 악세사리 등을 선택할 때도 나에게 어떤 색상이 베스트인지 알 수 있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15분의 상담이 만족스러웠던 이유

 

친구와 카페에서도 퍼스널컬러 수다

 

요즘 피부가 점점 노랗게 변하는 것 같고 탄색의 느낌이 있어 브라운계열이나 코랄, 오렌지 쪽의 화장품을 즐겨썼고 옷 색상 또한 베이지계열로 많이 입고 다녔는데 진단결과 나는 완전 반대인 여름 쿨라이트 타입이 나왔다. 친구도 나와 같은 타입이었는데 이미지에 따라 서로 어떤 옷색상은 더 어울리고 어울리지 않는지도 설명해 주셔서 좋았고 1인당 15분의 상담이라고 했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를 만큼 각자에 맞는 화장품, 옷 색상, 헤어색상, 악세사리 색상까지 추천해 줘서 좋았다. 

 

내가 쓰면 좋을 색상까지 추천해준다.

 

왼쪽은 현재 내가 잘 쓰고 있던 색조화장품이다. 현재 내가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도 몇 개 챙겨가면 맞게 쓰고 있는지 아닌지 체크해 준다. 아이섀도우와 저 피치 블러셔는 나랑 안 맞는 색상이라 안녕~~ 보내준다.. 오른쪽은 쿨톤 브라이트인 내가 사용하면 좋을 색조화장품을 보여줘서 사진을 남겼고 이제 추천해 준 이 색상들로 메이크업을 해보려고 한다. 

 

같이 간 친구도 너무 상세하게 설명해 줘서 다 기억이 안 날 만큼 좋았고 재밌었던 하루라고 했던, 우리에겐 1+1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 퍼스널컬러의 진단 후기를 마친다.

 

 

#대구퍼스널컬러

#대구퍼스널컬러가격

#수성구퍼스널컬러

#아우르다

#만촌아우르다

 

 

 

퍼스널컬러 진단 후 디저트타임 가지면 좋을 카페 추천

만촌동카페 나비다드 481-1 대구에서 맛보는 포르투갈 에그타르트의 맛

 

 

만촌동카페 나비다드 481-1 대구에서 맛보는 포르투갈 에그타르트의 맛

대구 에그타르트맛집 나비다드 481-1 한 번 맛보면 누구나 단골이 될 수밖에 없을 것 같은 에그타르트맛집을 드디어 가보게 되었다. 어느 날 회사 동료가 양손 무겁게 들고 온 박스 안에는 가지런

tdb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