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대구

배스킨라빈스31 레디팩으로 여유로운 주말을 함께 (소금우유모찌 후기도 함께)

반응형

아이스크림 하면 대표적으로 생각나는 배스킨라빈스

나는 디저트가 먹고싶을때면 아이스크림 보다는 커피를 늘 먼저 찾게 된다. 슈퍼에서 아이스크림 하나씩 사먹는 재미도 느끼고 해야하는데 많이 좋아하지는 않다보니 가끔 먹게 된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가족들이 아니였으면 내가 손수 아이스크림을 사러 가는 날이 있을까...? 하는 정도이다.

 

동생들이 가끔 아이스크림을 사오는데 배스킨라빈스 제품 중에서도 나의 입맛에 딱 맞는 몇 가지의 아이스크림이 있다. 내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은 아몬드봉봉,엄마는외계인,초코나무숲,바람과함께사라지다, 뉴욕치즈케이크이다. 이렇게 글을 적으면서 보니 나는 초코 아니면 치즈맛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것 같다. 

 

 

아이스크림 전광판 예쁘네.

 

갑자기 아이스크림 매장을 방문하게 된 이유

 

몇 주전부터 양쪽 무릎이, 특히 오른쪽이 더 아팠다. 앉아있다가 다리를 펴면 두둑 소리가 나고 무릎끝쪽 부분이 자꾸 시린느낌이 들었다. 잠깐 이러다가 말겠지 했는데 정말 잠깐 괜찮다가 다시 또 무릎이 시리기 시작하며 아프기 시작했다. 아프면 병원에 바로 가는 스타일이 아니다보니 병을 키웠던 결과가 있어... 내 몸한테 미안해지기 시작하여 요즘은 조금 이상이 있다 싶으면 병원에 가보는 스타일로 바뀌었다.

 

결과는 장경인대염이였는데 운동선수들이 많이 겪는 질환 중 하나로 운동을 많이 하는 사람에게서 발생된다고 한다. 나는평소에 심호흡만 거의 하는 사람인데 이런 결과가 나와서 놀라웠지만, 최근에 필라테스웨이트도 했고 몇 개월전대비 급격하게 체중이 증가한 점도 있으니 살도 빼고, 처방받은 약도 잘 먹고 크림을 바르며 회복을 해야겠다. 재발도 많이 된다는데 앞으로는 관리를 잘해야겠다.

 

이야기가 잠시 딴 곳으로 흘러갔다. 병원에서 대기시간이 오래 걸려 휴대폰만 계속 만지고 있었는데 아이스크림이 내 눈에 띄였다. 그래서 뜬끔없이 근처에 있었던 배스킨라빈스를 방문하게 된 것이다. (그래, 달달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마음을 달래자...)

 

내가 방문한 매장

 

배스킨라빈스 대구산격점

위치 및 영업시간 안내

 

1. 위치 : 대구시 북구 동북로 163 산격대우아파트 102동 109호

2.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메뉴 안내 

 

다양한 종류의 레디팩
아이스크림콘과 모찌

 

나는 오늘 세가지나 네가지의 맛 아이스크림들 보다는 레디팩과 모찌 쪽으로 눈길이 갔다. 배스킨라빈스에는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케이크가 주상품이었다면 요즘은 배스킨아이스크림으로 모찌나 콘, 한가지제품만 모아놓은 레디팩등의 제품들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것 같다. 

 

 

 

 

주문방법 안내 

 

배스킨라빈스 키오스크

 

배스킨라빈스 산격점에는 키오스크 두대가 준비되어있다. 이 시간에는 키오스크로 운영되는 시간이여서 키오스크로 주문진행을 했다. 레디팩 4개와 소금우유모찌를 주문하려고 한다. 이 날 레디팩 2+1행사가 있었는데 카카오톡선물하기에서 받은 쿠폰도 같이 쓰려고 하니 행사 중복결제가 걸려서 결제 진행이 되지 않았다.

 

주문이 원활하게 되지 않다보니 갑자기 식은땀이 났는데 직원분께서 보시고 앞에서 직접 결제해 주시겠다고 도와주셨다. 제품을 변경하기는 했지만 덕분에 결제를 잘 마치고 제품이 나올 때 까지 기다렸다. 산격점 직원분은 굉장히 친절하셨다. 친절한 말투로 무거웠던 아이스크림을 건네주며 내가 잘 받을때 까지 보시고 눈인사를 해주셨다. 손님 응대할때 이렇게 하지 않는 곳이 더 많은 것을 알기에 감사했으며 다음에도 이 매장을 방문해야지 하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구매한 제품은 ?

 

레디팩과 소금우유아이스모찌

 

동생에게 줄 제품을 제외하고 내가 먹어볼 제품은 끼리 크림치즈 앤 스트로베리 레디팩과 엄마는외계인 레디팩, 소금우유 아이스 모찌이다. 

 

끼리 크림치즈 앤 스트로베리 레디팩

끼리치즈와 딸기의 조합

 

수 많은 종류의 레디팩 중 가장 내눈에 먼저 띄였던 끼리 크림치즈 앤 스트로베리 레디팩이다. 끼리 크림치즈 11.7%와 딸기 3.6%가 들어갔으며 474ml 용량이다. 평소에 끼리크림치즈를 너무 좋아해서 고른 맛이다. 치즈큐브가 크게 들어있어 치즈의 맛이 잘 느껴졌고 딸기의 함량은 큰 비중을 차지하지는 않는것 같았다. 나는 신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오히려 딸기의 향만 살짝나는 느낌이 좋았고 부드러운 치즈의 맛과 함께 잘어우러져 너무 맛있었다. 

 

 

엄마는외계인 레디팩

엄마는외계인초코볼과 함께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중 가장 오랫동안 좋아한 아이스크림 엄마는외계인이다. 달달한 초코맛의 아이스크림인데 여기 들어있는 하나씩 나오는 초코볼의 맛이 너무 맛있어서 좋아하는 메뉴이다. 이번에 그 초코볼만 따로 빼놓은 엄마는 외계인 초코볼이 출시되어 먹은 후 후기를 남겼는데 해당 글도 참고해 보시기를 바란다. 

 

 

자꾸 먹고 싶은 엄마는 외계인 초코볼 후기(몰티져스와도 비교해봤어요.)

 

 

자꾸 먹고 싶은 엄마는 외계인 초코볼 후기(몰티져스와도 비교해봤어요.)

초코, 좋아하시나요? 어린시절의 나는 사탕보다 초콜릿을 더 좋아하고 초코,바나나,딸기 우유가 있으면 초코우유만 꼭 먹는 초코파였다. 그동안 너무 많이 초코류만 먹어서인지 어느순간 입맛

tdbhouse.tistory.com

 

엄마는외계인 초코볼을 더 추가해서 같이 먹어보았다. 와.... 아이스크림안에 있던 초코볼도 맛있지만 이렇게 상온에 있던 초코볼을 같이 넣어서 먹어보니 초코볼의 바삭함과 진한맛이 아이스크림과 함께 더욱 잘 느껴졌다. 초코의 맛이 많이 나는 최강 진한맛 초코아이스크림이 되었다. 평소 초코아이스크림을 많이 좋아하신다면 이렇게 꼭 조합해서 드셔보시는것도 추천한다. 

 

소금우유아이스모찌 

 

말랑말랑한 모찌
소금우유아이스모찌 단면

 

이번에 소금우유아이스크림이 나왔다고 하여 궁금해서 구매했다. 찹쌀떡 안에 소금우유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데 정말정말 너무너무 내 취향이었다. 부드러운 우유아이스크림에 이따금씩 느껴지는 짠맛, 그리고 쫄깃쫄깃한 찹쌀떡까지... 크기가 작아서 아쉬웠지만 너무 맛있었다. 배스킨라빈스의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메뉴 중 하나로 더 추가가 될 듯 하다.

 

글을 마무리하며.. 

배스킨라빈스31은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내가 원하는 취향대로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보니 만족도가 높은 것 같다. 요즘은 다양하게 콜라보가 되어 출시가 많이 되는 듯 하다. 나도 새로운 맛보다는 기존에 먹어보았던 것을 자꾸 찾게되는 습관이 있는데 앞으로는 새로운맛, 다양한맛의 배스킨아이스크림도 가끔 즐겨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며 이 글을 마친다. 

(소금우유아이스크림 또 생각나네)

 

 

 

 

 

 

 

#베스킨라빈스31

#배스킨라빈스31할인

#배스킨라빈스31메뉴

#아이스크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