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대구

보정당카페 방문해봤어요.

반응형

주말 날씨가 좋다고 해서 오랜만에 가벼운 옷차림으로 룰루랄라~ 나와봤는데요..
아직은 겨울이라 춥네요ㅠㅠ
얼른 따뜻한 봄이 왔으면...


오늘은 카페투어를 위해
집에서 조금 멀리 떨어진곳으로 이동~
친구가 미세먼지가 심한것 같다고 하여
오늘 대구미세먼지를 조회해봤더니
대구 동구가 제일 미세먼지 수치가 높더라구요
난,,,오늘 동구에서 놀껀데...
🤢


미세먼지, 코로나도 조심해야하니 마스크잘끼고 손소독도 잘하고
조심히 다녀봅니다.
걸어가는데 마스크 안쓰고 가는 사람이
있어서 넘 신경쓰였어요 ㅠㅠ
서로서로 모두 조심합시다~


보정당카페

 

예전부터 반야월핫플로 많이 소개되었던
카페인데 드디어 와보네요~
대구핫플 카페로 많이 소개되어서
이쪽으로 가볼일이 있다면 꼭 방문해 보고 싶었어요 :)


그런데 마침 오늘 친구랑 저랑 카페 어디갈래? 했는데 둘다 여길 생각했더라구요.
텔레파시 통함~

 

 


저는 버스를 이용해서 안심지구대에서 내렸는데 반야월역이랑도 가깝다고 하더라구요~
레트로풍 외관의 보정당.
밤이되어 간판에 불이 들어오면 더 레트로
느낌을 풍길 것 같은 느낌!~


들어가는 입구

 

입구부터 힙갬성이 느껴지네요~


아기자기한 느낌의 굿즈

 

티셔츠,후드티,가방 등
굿즈도 판매하고 있었고
스티커도 귀엽네요:)


보정당의 마스코트인
귀여운 이동물은 뭘까요?
비슷한 동물이 막 떠오르면서도
잘 생각이 안나네요 ㅠㅠ

 

마음에 들었던 귀여운 스티커

 

보정당 메뉴판

 

시그니처 메뉴인 보정당 라떼를
아이스로 시키고~

맛있어 보이는 휘낭시에

 

치즈 휘낭시에 한개와 직원분께
추천받은 제일 잘나간다는 솔티 휘낭시에를 주문해봅니다~


먹음직스러운 디저트류

 

바깥도 잘꾸며놓으셔서
처음엔 밖에서 사진도 찍고 구경하다가 추워서 다시 안으로 들어왔어요~
(직원분께서 추우면 난로 틀어준다고 하셨는데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보정당라떼와 휘낭시에

 

보정당라떼는 고소한 맛이났어요.
친구는 커피의 쓴맛이 없어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분위기도 힙스러움+ 아기자기함이 있어서 좋았는데
라떼도 부드럽고 고소한맛이 좋았어요!~

 

휘낭시에 확대샷 입니다~
위-솔티, 아래-치즈 휘낭시에 입니다.
솔티는 단짠단짠의 맛!! 왜 인기가 많다고 했는지 알것 같았구요~
치즈휘낭시에는 치즈의 진한맛도 많이나고
전 뻑뻑한 느낌의 파운드를 좋아하는데
그 느낌도 나서 너무 맛있었어요 :)


추가로 주문한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 단면

 

디저트가 맛있어서 추가로 하나 더 주문했어요~
에그타르트는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제가 더 맛있는 에그타르트를 먹어봐서 ㅠㅠ 그래도 맛있었어요~


오늘도 실패하지 않은 카페투어.


달지않고 고소한 라떼와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류들 여러가지 제대로 볼 수 있는 인테리어 요소들이 좋았습니다.
작은 소품하나까지도 신경을 많이 쓰신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반야월의 핫플. 보정당카페 맞네요~

 

 

 

 

#대구반야월카페

#대구보정당

#대구보정동라떼

#대구반야월핫플

반응형